Recess{.Sep 9. Today is "The civic anti-armament meeting in Okinawa.

なかゆくい。

九月九日。今日は沖縄における市民のオスプレイ(Ospray)配備反対集会でした。

110,000 people gathered in the park of the beach. ≫中间休息。九月九日。今天是在冲绳的市民的扩充军备反对集会。≫중간 휴식. 9월9일. 오늘은 오키나와(沖繩)에 있어서의 시민의 군비 확장 반대 집회이었습니다.

11万人が海辺の公園に集まりました。当日は赤のコスプレがお約束でした。みんな赤いアイテムを身につけてました。
Red costume play was a promise on the day. The red item was put on wholly. ≫11万人汇集了在海边的公园。当日是红的角色扮演约定。

掌握着全体红的条款。≫11만명이 바닷가의 공원으로 모였습니다. 당일은 빨간 코스프레(costume play)가 약속이었습니다. 모두 빨간 아이템을 익히고 있었습니다.


‥ It was one hot day. Thank you for everything. ≫ 是热的一日。是各位,累样子。≫더운 하루이었습니다. 여러분, 수고하셨습니다. ≫暑い一日でした。みなさま、お疲れ様でした。

请别放置我! 
방치 하지 말아 주십시오!
Please do not neglect me!
置いてかんで!